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포스프로그램 (데모버젼 다운로드) 본문

포스 프로그램

포스프로그램 (데모버젼 다운로드)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08. 4. 15. 02:11

전세계 80여개 언어지원

전세계 언어 ( 30여개국 ) 을 지원하는 도소매프로그램으로 전세계 호주, 필리핀, 싱가폴, 베트남,미국 세법에 맞도록 다양한 영수증 템플릿과 현지 환경에 맞도록 개발된 POS프로그램입니다.

전세계 다양한 상점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국가의 세법에 맞는 다양한 라이브러리 제공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현지 세법에 맞는 포스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세율과 복지제도 (WIC, FOODSTAMP )을 제공하며, 다양한 텍스율을 지정할수 있도록 개발되어 유통 배포하고 있습니다.

유럽 세법에 맞는 영수증템플릿


POS프로그램 UI 언어편집기능

사용자 누구나 현지 나라 환경에 맞는 언어파일을 번역하여 직접 편집하여 프로그램에 있는 언어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자주사용하는 언어와 정확한 번역 혹은 사용되는 특정 단어등을 임의로 편집할수 있습니다.

한글영수증과 영문 영수증 선택출력 화면

 

다양한 부가기능  ( 직원 출퇴근기능, 프라이스텍 출력기능 )

POS 프로그램에 등록된 사원기능을 이용하여 직원 출퇴근 기능및 판매 내역등을 손쉽게 조회할수 있습니다.
50여가지의 매출보고서는 누가 언제 무엇을 판매하였는지 손쉽게 조회 할수 있으며,
다양한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옵션을 통해 방지 할수 있습니다.

 

직원 출퇴근 기능


다양한 상품할인기능

고객등급별 할인을 비롯하여 상품데이터를 이용하여 다양한 부가 기능등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진열장에 붙이는 가격정보 텍 ( 프라이스텍 ) 과 , 바코드가 없는 상품등을 생성하여 바코드로 관리할수 있는 기능, 박스재고관리와 낱개재고관리의 효율적인 활용방법등을 제공합니다.

 

가격표 출력기능


강력한 고객관리 기능


포스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고객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고객등급별 할인기능이나 1+1 이벤트기능, 믹스앤 매치 기능을 이용한 다양한 고객 보상 할인기능들을 활용할수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SMS 문자 마케팅 도구 툴을 이용하여 이벤트 활용등에 사용될수 있습니다.

SMS 문자 마케팅 활용방법

고객등급별로 누적 매출금액별로 분류하여 이벤트 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점정보와 할인정보, 특정상품을 구매한 고객정보, 날자 정보등을 분류하여 세밀하게 구분하여 마케팅활용방법으로 사용될수 있는 SMS 프로그램툴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소매업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복잡하고 많은기능이 있을수록 프로그램은 복잡하고 어려워집니다.
이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많은 업장에서 활용이 가능도록 다양한 고객분석과 개선을 통해 10여간 사용자가 직접참여하여 만들어진 결과물을 프로그래밍 한것입니다.
구매, 도매, 소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거래처관리와 고객관리가 가능한, 배우기 쉬운 통합 도소매프로그램입니다.

 

거래명세표 출력기능

 

거래처별 판매단가 관리와 주문서, 견적서기능, 안전재고,적정재고관리등을 통합된 도소매 전문프로그램을 통해 빠른 업무처리와  귀하의 비지니스를 좀더 경쟁력있게 개선할수 있습니다.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ATeChNqzDbw&pp=sAQA
Note! "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뒤 키보드 F1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로 메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