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POS프로그램 0306일자 업데이트 버젼 본문

포스 프로그램

POS프로그램 0306일자 업데이트 버젼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13. 3. 18. 03:09

J2012-Download free POS software
자바포스 유통프로그램 다운로드 이 페이지에서 유통업종 중요 업데이트, 기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내용을 통해 새로운 기능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다운로드를 통해 귀사가 원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 Download free POS software. Simple Sign-up for Immediate Access to Jabapos J2012 Software
  Complete the information below and we will e-ail you the download location of our demo files so you can immediately download and test-drive the Jabapos program.


  030316Ver 업데이트 내용 - 영수증 언어 선택출력기능, 프라이스텍 출력기능

영수증 출력 옵션 화면

그림과 같이 설정을 할경우 포스프로그램의 모든 화면은
설정된 한국어로 출력물은 설정된 언어로 변경됩니다. ex ) 기본언어 한국어 / 출력물은 영어

다국어 영수증 출력물

 

POS 메뉴키 사용자 옵션설정 추가
POS 판매화면에서 단축키(메뉴키) 텍스트조절 기능키추가
판매화면에서 메뉴키 설정시 메뉴명이 긴경우 메뉴키에 짤려 나오는것을 방지 하기위해 텍스트를 크가 옵션 기능을 추가하였음 기능키와 마찬가지로 메뉴키 색상및 메뉴명 텍스트 사이즈를 조정할수 옵션기능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판매화면 메뉴키 편집

 

POS 판매화면 그리드색상변경 추가
POS 판매화면의 그리드 색상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상품판매시 상품판매리스트 정상판매와 반품의 색상이 구분을 쉽게 하기위해 판매리스트의 백그라운드 색상을 변경하여 사용자가 손쉽게 구분할수 있도록 사용자가 직접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변경할수 있는 옵션이 추가 되었습니다.

반품시 판매화면 배경색 변경기능

파란색의 음영은 정상판매시 상품리스트 배경색상 이며 적색은 반품시 배경색상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정상판매와 반품시 좀더 쉽게 상품구분이 가능해 졌습니다.

 

POS 판매자교대와 영업마감
캐셔 교대 및 일일 정산 추가 설명



판매개시-캐셔교대 ( 근무자교대 ) 최초 근무자가 오픈한뒤 마감까지의 보고서 출력기능 입니다.
영업마감-일일마감 ( 총근무자 판매일지) 최초 근무자 부터 일마감까지의 매출보고서를 출력하는기능입니다.
종료탭 선택시 로그아웃 화면이 추가되어 새로운 사용자가 로그인 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https://youtu.be/ATeChNqzDbw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Note! "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뒤 키보드 F1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로 메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