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말레이시아 POS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다 본문

포스 프로그램

말레이시아 POS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다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15. 10. 13. 01:44

2015년 4월1일부로 본격적인 ( GST 재화 용역세) 세제가 도입되면서 비지니스 전부분에서 비상이 걸린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정부는 주점이나 가라오케 유흥점포, 약국, 슈퍼, 식료품점 잡화, 상점 모든 상점등에서
09월30이후에는 수기 영수증이나 인보이스를 발행할수 없게 되는데요
이때문에 상인과 기업들이
POS시스템을 완비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나 준비가 미비해 기존 영수증을 발행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전세계 80여개국가를 지원합니다.
말레이사아뿐 아니라, 미국, 호주등 세법에 맞는 국가별 환경을지원합니다.
그나라의 언어뿐아니라 다양한 영수증 템플릿과 라이브러리를 사용자가 직접 지정하여 선택할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제공되는 영수증 포멧

말레이시아 표준 영수증 템플릿
그림에서 보는것과 같이 GST의 세금 부분과 세금의 합계 인보이스 넘버등이 표준 영수증과는 다르게 출력됩니다.
해당 국가에서 이렇듯 국가별로 세법에 맞는 영수증포멧이 다릅니다.


미국령 모드 영수증 포멧

본그림은 현재 미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영수증 포멧인데요
그림과 같이 포스프로그램에서 다양한 국가의 템플릿을 사용자으 지정에 따라 언어, 영수증 템플릿을
옵션에 따라 선택할수 있어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자 환경에 맞도록 편집 수정이 가능하도록
사용자의 옵션에 따라 변경할수 있습니다.


검증된 POS시스템
전세계 50여개국가에서 자바포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요구로 개선된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환경과 업무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바포스 사용자 비율


유니코드 지원
프로그램 표준코드인 유니코드 지원으로 전세계 문자를 동시에 표현할수 있으며
문자를 처리하는 속도가 한층 빨라졌습니다. 동남아시아권, 유럽 등 한인 유통시장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POS 업무효율을 대폭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유니코드 지원인 도소매 유통 POS는
어려움 없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 개발 되었습니다.

유니코드 지원 ( 러시아, 태국어, 영어, 한국어 )

텍스트 형식의 사용자 지정 POS 언어편집기능
환경설정에서 언어를 선택을 하면 일반 스마트폰에서 언어설정만큼 손쉽고 간편하게 언어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에서 지원하지 않는 언어도 간편하게 사용자가 직접
언어팩을 만들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상품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부가기능
입력된 상품데이터를 활용하여 아래와 같은 다양한 부가기능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바코드가 없는 상품을 위해 바코드 생성기능과 바코드 레이블을 출력하여 재고와 상품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https://youtu.be/ATeChNqzDbw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