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쥬얼리판매관리, 의류판매관리 적합한 판매 프로그램 본문

포스 프로그램

쥬얼리판매관리, 의류판매관리 적합한 판매 프로그램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08. 1. 13. 01:49

의류나 쥬얼리 ( 악세서리 판매) 같은경우 제조에서 판매까지 이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매장일수록 상품구조가 복잡하고, 판매 형태의 기능이 여러가지기 때문에 단순하게 유통하고 있는 포스프로그램과는 형식이 다를수 밖에 없습니다.

 

쥬얼리샵, 악세서리전문점의 바코드 형태


바코드 생성과 출력은 어떻게? 

상품을 구매 입고후 신상품을 등록하면서 바코드를 생성하고 출력하는 방법은 여간 복잡하고 귀찮은 작업일수 있으나.
한번 등록을 해놓으면 재고와 판매관리까지 손쉽게 할수 있기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가장 중요한 기능이고 
방법이기도 합니다.

주얼리 프로그램 제안서

http://jabapos.com/upload/%EC%A3%BC%EC%96%BC%EB%A6%AC%ED%94%84%EB%A1%9C%EA%B7%B8%EB%9E%A8%EC%A0%9C%EC%95%88%EC%84%9C.pdf

상품등록화면

 

상품을 구매입고와 동시에 바코드를 만들고 출력할수 있습니다.
바코드를 그림과 같이 생성하고, 이를 원하는 수량만큼 출력하여 입고와 동시에 상품에 바코드를 부착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바코드외 관리번호를 통해 모델번호등 다양한 검색방법으로 상품을 찾아낼수 있습니다.

 

바코드 출력

 

이런방법을 통해서 바코드가 없는 상품을 바코드로 관리를 하면, 손쉽게 재고와 판매관리를 효율적으로 할수 있습니다.
상품입고와 매출처리, 그리고 매출분석을 통해 효율적으로 비지니스 경쟁력을 갖춰보시길 바랍니다.

도매와 소매 매출보고서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https://youtu.be/ATeChNqzDbw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 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