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최적의 성능 포스 미니 프린터 본문

포스 주변기기

최적의 성능 포스 미니 프린터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08. 1. 13. 01:59

 

ELLIX20

ELLIX 시리즈는 10과20 두가지 모델이 있다. 두가지 모델의 차이점은 모양은 비슷하지만 용지너비에 맞춰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너비와 크기가조금 틀리다.
ELLIX10 은 가로12cm*세로20cm*높이11cm이다 또한 ELLIX20은 검정/빨강, 검정/파랑의 두가지 색 인쇄가 가능하며, 220mm/sec (2색 인쇄시 100mm/sec)의 초고속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사업장 환경에 따라 2인치와 3인치로 용지의 폭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최근 출시되는 써멀영수프린터를 살펴보면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느낌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나 엘릭스20 시리즈는 다소 투박한듯 하면서도 점잖고 신뢰감과 견고함 있는 디자인으로
보인다. 별다른 멋을 부리진 않았으나 전체적인 볼륨감은 절제된 듯한 세련된 느낌을 준다.

▲ 전면 영수증 커버 버튼

또한 사용자가 별다른 조작없이 급지함 삽입이 용이 하도록 전면 클립을 통해 손쉽게 삽입추출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 ELLIX 측면

급지함 커버 상단에는 작업자가 외부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용지유무 와 온도센서와 전원과 같은 INDOCATOR 기능이 있다.

 

▲ ELLIX 하단 커버

측면 하단에는 인터페이스 라인이 보이지 않도록 커버를 쒸워 깔끔하게 보이게끔 설계하였다.

▲ 하단 인터페이스 커버

 기존 영수프린터와는 달리 본체와 연결되는 각각의 인터페이스와 금전통라인을 최대한 숨기기위해 탈착방식의 커버를 사용하였다.

▲ ELLIX 커버 급지함
▲ ELLIX 커버 오픈1 급지함
▲ 커버 오픈 상태

 

▲인터페이스



문의 : Expedia Software (자바포스) www.jabapos.com
 가격 : 미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