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포스프로그램 ( 과세,비과세 자료 리포트 기능) 본문

포스 프로그램

포스프로그램 ( 과세,비과세 자료 리포트 기능)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14. 2. 14. 21:09

거래처 입출고 매출 현황보고서

기간별 모든 상품의 입출고내역을 조회할수 있습니다. 특정상품또는 상품그룹을 지정하여 대,중,소를 구분하여 조회하거나 특정구매거래처를 검색하여 기간내 구매내역을 조회 할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설정해둔 적정재고 미달상품을 조회하여 상품 발주시 참고자료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거래처 상품 입출고 현황 보고서

01. 검색기간 지정
02. 특정상품 지정 또는 미지정시 모든 상품검색
03. 상품그룹별 입출고 현황조회시 그룹지정 "그룹1~3"
04. 특정 구매처별 매입내역 조회시 구매처 버튼선택후 거래처 선택
05. 조회


적정재고 미달상품조회

그림2 현재고가 적정재고보다 적은 상품 v체크후 조회를 선택하면 적정재고 보다 미달된 상품을 조회할수 있어
상품 발주시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손쉽게 기간을 지정하여 조회할수 있습니다.

분기별, 일자별, 주별 날자를  일일히 지정할필요없이 달력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조회할 기간을 손쉽게 지정하여 조회할수 있습니다.

조회시 검색조건 지정 ( 기간별 )

 

보고서 출력

프린터 출력시 원하지 않는 필드나 필드폭을 줄이거나 늘릴수 있으며 폰트 사이즈 및 여백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를 통해서 사용자가 선호하는 보고서를 작성할수 있는 세팅기능입니다.

01.필드 : 보고서 출력시 필요없는 필드 데이터를 v체크하여 출력옵션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02.폭 : 각 필드마다 너비를 줄이거나 늘릴수 있습니다.

판매보고서

 

과세 비과세 자료출력기능

세금신고시 과세품목과 비과세 품목, 미국인경우 FOODSTAMP, WIC 등을 구분하여 조회할수 있습니다.
매출의 총합계약과 상품별로 다양한 조회 기능을 보고서를 통해 출력할수 있습니다.

 

과세 비과세자료 조회 기능

01. 검색기간 지정
02. 특정상품 지정 또는 미지정시 모든 상품검색
03. 상품그룹별 입출고 현황조회시 그룹지정 "그룹1~3"
04. 특정 구매처별 매입내역 조회시 구매처 버튼선택후 거래처 선택
05. 조회

미국모드에서 사용되는 경우 "사용국가가 미주지역인경우" 그림(나)를 선택하여 FOODSTAMP, WIC 에 관련된 상품내역을 확인할수 있으며 세무자료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Note! "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뒤 키보드 F1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로 메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

https://youtu.be/ATeChNqzDbw?t=288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