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괌 포스시스템 적합한 POS프로그램 본문

포스 프로그램

괌 포스시스템 적합한 POS프로그램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16. 2. 5. 10:52

전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스프로그램
유니코드지원으로 전세계 80여개국가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거래처별 판매단가관리 
자바포스에서 개발된 POS 프로그램은 각 판매처 별 또는 고객별로 등급을 정하여 판매 단가를 지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외국어가 지원이 되어 관광지 또는 소규모 도매와 소매가 동시에 이루어 지는 상점에 사용할 수 있도록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하나의 상품을 등급별로 지정하여 해당 퍼센트에 따라 자동 계산 되어 A~D까지 판매단가가 자동 계산 지정됩니다.

 

전세계 다양한 세법을 지원합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TAX율도 지정할 수 있어 상품별 TAX가 다른 국가인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매입 처를 상품입력화면에서 직접지정 입력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밖에 박스 상품과 개별 상품을 연결 하여 효율적 재고관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판매화면에서 재고관리,매입관리,거래처관리,고객관리 기능을 단순화 시켜 사용자가 손쉽게 익힐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 화면을 개선 시켰습니다.

 

보다 디테일해진 사원 관리
 
고객관리와 마찬가지로 직원에 대한 등급 설정 및 주소 패스워드, 입사일과 비고란을 만들어 보다 세부적이고 자세하게
직원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웹 캠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현장에서 바로 등록할 수 있는 카메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시급설정 및 소프트웨어의 권한설정 기능과 연관되어 있기도 합니다.
네트워크 연결 시 본사와 지사를 구분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있습니다.

거래처 관리
상품입력 시 지정된 단가를 거래처 입력과 동시에 지정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가를 저장 하거나 지정된 단가로 판매가 가능하여 소도매 판매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스 프로그램에서 거래처 등록과 동시에 SALE PRICE 를 지정하면 최초 상품등록 시 지정된 단가로 판매가 가능하도록 구현 개발되었습니다.

사용자 환경에 따른 옵션 설정
자바포스 에서 개발된 포스프로그램은 세계 어느 나라, 어떤 상점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지원합니다. 국가별 언어 옵션,하드웨어 설정, 이 메일 설정,고객코드,전역설정( 국가별옵션, 소수점,반올림 기능) 
텍스설정,관리코드 설정, 딜러 설정,시스템설정 등을 환경설정에서 가능하여 별도의 프로그램 수정 없이도
거의 모든 부분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마감리포트
자바포스 에서 개발된 포스프로그램은 사용자 형식에 맞도록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상점주가 무엇을 어떻게 언제 판매 하였는지 판매보고서를 통하여 손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마감리포트는 본사, 판매자 별, 섹션 별, 다양한 형태의 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정교한 데이터를 지원합니다. 그밖에 엑셀변환과 각 필드 별 출력여부를 설정을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하여 출력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화면 디자인 
자바포스에서 개발된 포스프로그램은 별도 화면 이동 없이 판매화면에서 구매,도매,소매의 기능이 갖춰져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세가지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손쉽게
소프트웨어 운용이 가능합니다.

미국령에서 사용할수 있는 복지시스템 기능
까다로운 국가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옵션을 선택하여 다양한 디스카운트 ( 계정 )설정 및
미국령 (FOOD STAMP,WIC ) 기능, 필리핀 지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 Senior D/C )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기능키를 최소화 하여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최대한 낮췄으며 거래처선택, 혼합기능,분할기능
다양한 결재기능 등을 지원하여 특수한 상점까지도 사용폭을 넓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매입 처 ( 거래처) 설정 
POS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은 매입 처와 , 고객관리, 판매처의 기능과 인터페이스가 각각 달라 사용법을 손쉽게 인식 하지 못한 불편했던 부분을 자바포스 J2012에서는 기능은 그대로 실현시키면서 기능을 좀더 추가 하여 다루기 쉽고 편리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윈도우 기반의 더욱 안정되고 사용하기 편리한 POS프로그램을 체험해 보십시오..
더욱 똑똑해진 윈도우 기반의 독립적인 어플리케이션으로 좀더 빠르고
보다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출고나 판매 시 이미지와 재고를 한눈에 검색할 수 있어
사용자의 업무가 좀더 빠르게 되었습니다. 자바포스에서는 2013년 02월 18일 부터 정식 배포합니다.

https://youtu.be/ATeChNqzDbw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Note! "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뒤 키보드 F1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로 메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본서비스는 데모 버젼입니다.정식버젼을 구매 하시려면 관리자에게 문의 하십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