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여러상품을 pda를 이용하여 한번에 출력하여 붙이는 방법 본문

포스 프로그램

여러상품을 pda를 이용하여 한번에 출력하여 붙이는 방법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19. 2. 28. 03:20

top_sw

PDA에서 출력할 상품 스캔하기
PDA에서 수신된 데이터를 통해 진열되어 있는 상품을 출력할수 있는 기능으로써 반드시 PDA에서 수신된 데이터가 있어야 하는 조건입니다.

그림과 같이 관리-->바코드 라벨지 출력 탭을 선택합니다.
바코드 라벨지출력 창에서 --> 빨간 화살표 (녹색 바코드라벨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바코드 송수신상태가
활성화 됩니다.


바코드 송수신 상태가 활성화가 되어 있으면 PDA에 데이터를 전송할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출력할 바코드를 PDA를 통해 스캔합니다."

진열된 상품중에 바코드를 출력할 상품을 찾아 PDA로 스캔합니다.
"이때 반드시 상품데이터가 수신이 되어 있어야 하는 조건입니다." 상품데이터가 PDA로 수신이 되어있지 않은경우 등록된 상품이 없다고 경고창이 뜨게됩니다.



 

라벨프린터로 출력할 상품 PDA--> 컴퓨터로 전송하기
스캔된 상품을 컴퓨터로 전송하는 기능으로 PDA 의 SCAN 버튼 밑에 있는 버튼을 선택한뒤 그림 A 와 같이 현재 스캔된 바코드를 서버 또는 POS컴퓨터로 전송을 합니다.

PDA에서 스캔 하였던 상품목록이 무선으로 송신되며 송신된 데이터값이 그림처럼 수신된 화면입니다.
출력할 수량만큼 선택 수정하여 바코드를 출력을 할수 있습니다.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https://youtu.be/ATeChNqzDbw?t=288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