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상품목록창에서 바코드 레이블 출력및 라벨 출력 기능 본문

포스 프로그램

상품목록창에서 바코드 레이블 출력및 라벨 출력 기능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19. 2. 28. 03:23

top_sw

바코드가없는 상품 등록시 바코드  생성후 레이블 출력을 상품목록창에서 바로 출력 할수있도록 기능이 추가 되었는데요 기존에 상품관리창- 바코드 라벨 출력기능을 상품목록에서 추가 하여
상품바코드를 빠르고손쉽게 출력이 가능해졌습니다. 
기존 JSALE2012 사용자에 한합니다.
판매화면-> 단축키 F7 또는 상품 찾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상품목록창-> 바코드를 출력할 상품을 선택 ( 마우스 더블클릭 ) -> 아이콘 선택
아이콘 선택후 출력할 수량과 출력 방법은 관리에서 출력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youtu.be/ov0a4_JCMjo

본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젼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합니니다.
본프로그램의 문의 사항은 아래 네임텍을 참고 하십시요

Visit our website http://www.jabapos.com for more information or call us at 82-70-4077-5100 (KOREA)
Kakao Talk ID : gds0928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https://youtu.be/ATeChNqzDbw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포스프로그램 실행중 키보드 F1키를 선택하시면 소프트웨어 사용방법및 상세한 기술지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