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J2012-POS 프로그램에서 진열장 프라이스텍 출력기능및 사용방법 본문

POS 뉴스

J2012-POS 프로그램에서 진열장 프라이스텍 출력기능및 사용방법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13. 3. 30. 21:54

이 페이지에서 유통업종 중요 업데이트, 기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내용을 통해 새로운 기능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다운로드를 통해 귀사가 원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 다국어 언어 선택출력기능, POS-프라이스텍 출력기능
01. POS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데이터를 활용하여 프라이스텍을 출력할수 있습니다.

용도에 맞는 가격표 출력기능

POS 활용시 편의점 및 슈퍼 상품진열대에 부착할수 있는 프라이스텍을 손쉽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등록되어 있는 상품데이터를 통해 분류명, 거래처별로 상품을 등록하여 바코드와 가격 여러가지 폼으로 출력을 할수 있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디자인은 비트맵이미지 사용자가 정한 디자인을 선택하여 그위에 데이터를 뿌려 주는 방식입니다. 출력방식은 A4또는 사이즈를 사용자가 지정하여 출력할수 있습니다.

가격표 출력 설정


분류별,코드 거래처별로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검색하여 출력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여기서는 상단화면에 뿌려질 데이터와 사이즈를 설정 할수 있습니다.

영수증 다국어 출력기능 
고객 유형에 따라 설정한 외국어로 표시된 상품명과 현지 언어로 표시된 상품명을 사용자가 지정하여 영수증을 출력할수 있습니다. 

중국어 선택시 출력언어

영수증 출력시 출력언어를 손쉽게 변경하여 손님유형에 따라 선택된 언어로 출력할수 있습니다. 기본 언어 (현지어 ) 외국어를 혼용으로 선택적으로 출력할때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사례 ) 이태원등 외국인이 주로 고객인경우, 해외에 있는 한인상점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ATeChNqzDbw&pp=sAQA
Note! "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뒤 키보드 F1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로 메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POS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영수증 POS 솔류션 보도자료  (0) 2015.11.25
POS 이젠 글로벌 시대  (0) 2010.08.31
POS란 무엇인가?  (0) 2008.04.11
포스시스템 알고 구매하세요  (0) 2008.04.07
POS 초특가 이벤트 실시  (0) 2008.04.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