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도매프로그램 거래처미수금관리 업데이트 본문

포스 프로그램

도매프로그램 거래처미수금관리 업데이트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20. 2. 15. 23:13

 

 

""은행 구분 추가""

도소매 판매후 결제시 카드구분과 같은 방법으로 복수개의 은행 계좌를 이용할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ex) 소매전용계좌, 도매전용계좌 어떤 계좌로입금되었는지 구분하는 기능입니다.
※은행입금계좌가 1개일경우 변경없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은행구분 옵션체크하기

프로그램 환경설정 탭으로 이동하여 그림과 같이 전역-코드설정1 탭을 선택하여 은행 결제시 은행계좌 정보v 체크하여 설정하여줘야 은행코드내역을 볼수가 있습니다.

 

 

은행코드 등록
프로그램 메인화면-> 코드탭 선택-> 코드목록에서 은행계좌 선택 합니다.

 

 

 

은행계좌 등록
코드목록에서 추가버튼을 선택한뒤 추가할 은행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은행코드 추가된 목록
그림과 같이 복수개의 입금받을 계좌목록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완성된 결제화면
상품을 스캔후 결제화면버튼을 선택후 은행입금시 은행버튼을 선택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완성됩니다.

 

 

입금받을 은행 선택

결제받을 은행을 구분하여 선택할수 있는 화면입니다.
이처럼 카드구분 ( 비자,마스터,)등을 구분하는 기능처럼 은행으로 입금받는경우 은행별로 구분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다음은 마감보고서 템플릿과 출력물에 대한 설명입니다.

 

 

마감보고서, 판매자별 보고서 출력물

위그림과 같이 업데이트후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한뒤 출력물입니다.
은행계좌별 입금내역을 확인할수 있는 영수증 템플릿입니다. 해당 결과물을 받으시려면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다운받아 설치 하십시요


다운로드 바로가기


""더욱빨라진 상품검색 기능!""

 

상품갯수가 많은경우 검색및 V체크시 로딩이 걸리는 속도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 고객용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확장자 추가 :::

- 고객용 듀얼 화면 영상 플레이어를 플래쉬 플레이어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변경하였습니다.
최초 설치시 플래쉬 플레이어 미설치에 의한 에러로 판매화면을 열 수 없었던 문제 해결되었으며, 단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swf 파일을 플레이 하려면
플래쉬 플레이어를 설치해 줘야 합니다.

 

:::::더욱빨라진 상품 변경기능::::
포스프로그램에 등록된 상품데이터를 버튼 하나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미성년자판매 금지 품목 (담배,주류)등을 변경하여 설정이 간편해졌습니다.

 

 

일괄변경기능
상품목록중 담배.주류등 미성년자 판매금지 품목을 한번에 변경할수 있도록
일괄변경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여야 합니다.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TeChNqzDbw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Note! "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뒤 키보드 F1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로 메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