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전산관리의 모든것 자바포스

호주 POS 선택의 기준은 무엇일까? 본문

포스 프로그램

호주 POS 선택의 기준은 무엇일까?

자바포스 기술지원팀 2020. 2. 25. 23:44

 

 

 

주요 사용자는 해외에 상점을 운영하고 계시는 한인분들이며, 유통,소.소매,쇼핑몰,슈퍼마켓, 여러 매장에 현지언어와,한국어를 혼용으로 사용하여 처음 사용자들도 손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포스 장비는 그림에서 보듯, 다양한 하드웨어가 있는 장비입니다. (포스 터미널은 터치스크린과 바코드스캐너, 영수증 프린터 등 ) 다양한 장비가 복합적으로 합쳐진 것을 포스시스템이라 합니다.

"POS 장비보다 그안에 설치된 프로그램이 중요합니다, "
EX) 호주에서 작은 마트, 편의점, 화장품 숍 등 오픈 운영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냥 상품 등록하고 바코드 찍고, 영수증 나오면 끝이라는 짧은 생각으로 한국에서 판매하는 포스 장비를 가져가면 된다고 생각한다면 오히려 운반비에 전부 다시 구매를 해야 하는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하게 됩니다.

 

 


"영수증의 중요성"


영수증이란 민법상 채권자가 채무의 변제를 받은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채무자에게 써주는 증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알다시피, 영수증에는 목적물( 영수 물) 상대방의 표시(사업자 번호), 일자, 공급가액과
부가세를 합산하여 기재되어 있지요?

각 그 나라마다, 세법이 존재하고 그 나라에 형식에 맞지 않는다면 구매한 포스기는 현지에서 사용할 수 없는 그냥 전자계산기의 가치로 밖에는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현지 세법에 맞는 그렇게 개발된 검증된 포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법적으로도 문제가 없습니다.
EX) 필리핀에서는 그 나라 세법을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세법에 맞지 않는 포스기를 사용하였다가 적발 시에는 엄격하게 페널티를 지불하게 되며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 포스 업체 선정과 기준 "

국내에서 다양한 포스 업체가 존재합니다.
대부분 벤사 ( 카드사 )에서 장비를 공급하고 프로그램을 리셀러로 등록하여 유통하는 형태가 대부분입니다.
외국에서 사업을 영위하기 위해 포스기를 구매를 준비 중이시라면, 반드시 현지 언어와 세법을 지원하는지를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사용자의 대부분이 해외 한인 상점에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전문성
자바포스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직접 참여하고 개발합니다. 국제 회계 표준에 맞춰 개발하기위해
국제회계사와 10여년간의 대기업에서 개발 경험을 가진 개발자로 이뤄진
전문 인력을 통해 설계되어 유통됩니다.

 

 

검증된 소프트웨어를 공급합니다.
전세계 60여개국가에서 다양한 상점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본사를 둔 자바포스의 엔지니어 팀은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국제 회계사, 시스템엔지니어, 소프트웨어 기술자로 기술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열정적이고 풍부한 경험으로 이뤄진 IT 전문 솔루션 기업입니다.


또한 호주 퍼스, 시드니, 멜번 등 호주 세법에 맞도록 고안된 포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배송 방법과 설치방법"

전원만 꼽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이 완료된 상태에서 안전하게 포장 배송됩니다.
전원 연결-> 인터넷 연결만 하면 상품 데이터 및, 호주 현지 세법에 맞도록 세팅된 포스 시스템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작동 및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직판으로 POS가격이 저렴합니다.

예전과 달리 소비자와 회사가 직접 거래를 통한 B2C(Business-to-Customer) 방식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POS 시스템을 공급받을수 있습니다. 현지 에서 구매하는 포스시스템의 40% 이상 지출을 감소 시킬수 있습니다.



24시간 실시간 원격으로 문제가 있을때 언제라도 원격으로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간편한 언어설정및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며, 전세계 50여개 국가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뷰티샵,한인마트,쥬얼리샵,화장품,커피전문점등 선불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TeChNqzDbw 

JABAPOS ™ (Point of Sale)는 중소기업을 위한 POS 전문 개발 브랜드입니다.
JALE EDITION은 도소매, 유통, 물류, 재고관리 등  바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점과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
포스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된 기능과 추가 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뛴 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위 글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자바 포스에서는 도소매업체에 필요한 기능들 ( 편의점, 슈퍼마켓, 주얼리샵, 철물점, ) 입출고 관리와 재고관리, 바코드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활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PO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Note! "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뒤 키보드 F1키를 선택하시면 각 항목별로 메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

 

포스프로그램 다운로드

그 밖의 기술지원 및 매뉴얼, 기술지원은 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jabapos.com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 070-4077-5100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외국어 버전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실시간 상담 (24시간) 1:1 카카오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실시간상담

 

Comments